2022년 온라인 대한합기도회 총회

2022년 8월 13일(토) 오후 8시부터 대한합기도회 총회가 온라인 줌을 통해서 진행되었다.

이번 총회는 윤대현 회장를 비롯해서 이사와 임원 및 지부도장장과 지도원 26명이 참가하였으며, 회장 선임 및 새 이사 추대 안건, WMC 온라인세계무예마스터십, 전국합기도연무대회, 국제승단심사의 알림 사항이 전달되었다.

이번 총회로 인해 8대 회장으로 기존 윤대현 회장이 재선임 되었으며, 새로운 이사로 유현상 도장장과 이호석 지도원이 추대되었다.

이어서 윤준환 사무국장의 2022 WMC 온라인 세계무예마스터십과 전국합기도연무대회 진행 사항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각 행사가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각 지부 도장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였다.
세계무예마스터십은 7-9월에 걸쳐 예선,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고 국제합기도연맹과 협조하여 전세계 300명 규모의 선수를 모집할 계획이다.

코로나로 인해 2년 동안 진행되지 못했던 전국합기도연무대회는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정해졌다. 대한합기도회가 주최하는 2022년 전국합기도연무대회는 10월 2일(일) 용산에서 진행되며, 윤대현 회장, 고단자, 도장 연무로 진행된다.(추후 공지 예정)

2022년 대한합기도회 국제승단 심사는 코로나 재유행으로 인해 작년과 마찬가지로 영상 심사로 대체되었다. 다만 작년에는 고단자인 4단만 현장 심사로 진행되었으나, 금년은 초, 이단은 영상 심사로 진행되며, 3단과 4단 심사는 현장 심사로 진행된다. 현장 심사는 2022년 10월 1일(토) 신촌 본부도장에서 진행된다.

윤대현 회장은 재유행하는 코로나로 인해 각 지부 도장들이 많이 힘들겠지만, 수련에 더욱 매진하여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기를 당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