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본부도장 강습회

본부강습회 모습

1월 28일 이사회 결정에 따라 본부강습회와 총회를 같은 날 실시합니다. 야마시마 타케시 8단 강습회 날자를 4월로 변경되었으며 7월에 열리는 세계본부도장 우메츠 쇼 사범 초청강습회는 7월 1일과 2일로 날자가 앞당겨 졌습니다. 본부강습회 일시는 2월 18일(토)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이며 참가비가 있습니다.

이제는 아이키도가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지고 있어서 더 많은 지도자 발굴을 위한 강습회를 개최합니다. 자신은 물론 공격해 오는 상대마저 보호해야 하는 기술적 어려움은 단기간에 습득이 어렵습니다. 특히 멀리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 거리상 자주 참여할 수 없는 분들도 미래 지도자를 꿈꿀 수 있는 강습회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해외 유명선생 초청 세미나 모습

이와 같이 아이키도 지도자에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 2월 18일 토요일 열리는 본부강습회에 참가해서 본부와 첫 인연을 맺어주고 이후 열리는 서울과 지방 강습회를 이용하여 깊이를 더해가야 합니다. 해외 유명 선생을 초청하는 서울국제강습회를 통해서 더 깊은 감각과 매력적인 운동을 습득해 나가야 합니다.

그 외에도 본부도장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말반과 평일반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본부강습회에 평소 아이키도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은 본부 홈페이지(http://aikido.co.kr/bbs/board.php?bo_table=kaf&wr_id=7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