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가와라 테츠타카 선생 버추얼 세미나

Covid-19로 인해 안타깝게도 10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열릴예정인 스가와라 테츠타카 선생의 한국 가토리신토류 검술 연례 세미나를 진행할 수 없게 되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세계 각국에 수련하고 있는 가토리신토류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한 가상 세미나가 국가별로 준비 되었다. 한국 회원들을 위한 세미나 날자는 11월 22일 일요일 오전 11:00부터 12:30분까지 진행된다.

버추얼 세미나 참가 자격은 스가와라 테츠타카 선생의 문하생으로 한정되며 링크가 일반인들에게는 공유되지 않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회원에게는 추가 지침과 규칙이 포함된 초대장을 개인별로 보내준다고 한다. 윤대현 한국본부장은 가토리 회원은 이번 스가와라 선생의 버추얼 세미나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희망하였다.

의견이나 기타 질문이나 우려되는 사항이 있을 때는 본부 이메일로 보내주면 상의 하겠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초대장 양식을 통해 세션에 등록 되어야 한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전송된 영상은 외부에 절대 공유해서는 안된다는 규칙이 있다.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등록된 회원이 아닌 사람은 참여할 수 없다.

영상 세미나 일정(SCHEDULE FOR KOREAN VIRTUAL SEMINAR)
2020년 11월 22일 일요일 오전11:00~12:30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회원은 대한합기도회 본부도장 메일 aikidokorea@gmail.com 으로 연락하면 신청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가토리신토류 한국세미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