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슈카이(一修會) 특별강습회

제목 없음

잇슈카이(一修會, 名古屋市守山区, 나고야 시 모리야마 구, 대표 나카야마 에이이치)는 6월 19일 나고야시 모리야마 스포츠센타에 카츠라다 에이지(桂田英路) 본부도장 지도부사범을 초청해서, 제 4회 잇슈카이 특별 강습회를 개최했다.

강습회는 오전에 소년부, 오후에 일반부로 진행되었으며, 아이치 현(愛知県) 외에서도 사람들이 모여, 총 44개단체 217명이 참가하였다.  소년부에서는 수신, 무릎걸음, 기본동작을 시작으로 일교, 입신던지기, 천지던지기, 손목뒤집기 등, 기본기를 알기 쉽게 지도해 주었다. 참가했던 어린이 중에서는 “카츠라다 선생님이 던져 주셨어!” 라고 말하며 기뻐하는 어린이도 있었다.  일반부는 30대부터 40대의 수많은 젊은 층의 참가자가 중심으로 모였다. 열기가 충만한 강습회장은 수신이 불가능할 정도였다.

2시간의 강습회가 순식간에 끝나고 친목회로 이어졌으며, 합기도에 대한 이야기로 분위기는 무르익었다.

글쓴이: 나카야마 에이이치(잇슈카이 대표, 6단)

(잇슈카이의 나카야마 선생은 다키모토 세이죠(나고야 협회 회장, 7단) 선생의 제자로 정기적으로 대한합기도회와 교류를 하고 있다.)

 

대한합기도회 사무국장 및 대한합기도회 중앙도장 도장장 2013년 러시아 월드컴벳게임즈 한국대표로 참가 세계본부도장에서 내제자 생활을 했음 ※ 중앙도장 위치 ※ -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 28길 6 (3층) - 4.7호선 총신대입구(이수)역 9번출구 도보 3분거리 - 수련문의 : 02 - 3444 -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