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우호연무대회 마치다시 개최

image11

 

2017년 1월 29일 일요일 일본 마치다시민홀에서 스가와라총합무도연구소와 중국무술건신협회 공동개최하는 제10회 일중무술국제우호연무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2년에 한번씩 열리는 국제행사로 한국을 비롯해서 모두 13개국에서 참가할 예정이다.  고류검술인 가토리신토류 검술 회원과 합기도 중국무술로는 태극권 회원들이 참가한다. 한국에서는 윤준환 중앙도장장을 인솔자로 하여 모두 15명이 참가한다.

 

일본무도 연무는 가토리신토류에서 검술,봉술,양도,소태도,나기나타,창술 합기도에서는 구미조와 장아이, 체술, 자유가에시와자, 합기도태극공, 가에시와자대련 42식, 자유기를 보이고 중국무술에서는 태극권과 기공과 진식태극권,태극검,형의권외 다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대한합기도회(회장 윤대현)에서는 2년 주기로 열리는 국제행사에 한국을 대표해서 매번 참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한국 회원은 아래와 같다.

 

윤준환, 신인득, 박소희, 임재우, 조민수, 양 현, 백경민, 전용선, 도홍직, 백영훈, 문영찬, 홍 희, 송경창, 김시연, 김동환 이상 15명이다.  한국 회원은 이번 연무대회에서 합기도와 함께 가토리신토류 연무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행사를 전후해서 유명선생의 특별강습회가 있을 예정이다.

 

4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