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Combat Games 후보지 및 일정

img_4658

 

최근 스위스 로잔에서 열린 회의에서 IOC의 지도 아래 무술, 무도 단체에게 성공적인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IOC와 SportAccord는 Combat Games의 규모를 축소하지 않으면서도 경제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진행하고 있다.

회의 발표에서 현재 개최지 후보시로 미국 휴스톤에서 2018년 3월과 4월 사이에 행사를 개최하기로 결정하려 한다는 의견 발표가 있었고 그 시기에 대해서는 각연맹에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

또한 Combat Games를 위해 만들어진 위원회에서는 휴스턴 외에 또 다른 개최 희망하는 국가를 계속 모집하기로 했다.

Stephan Fox가 이끄는 위원회는 덴마크의 오르후스에서 열리는 SportAccord Convention에서 다음 개최지를 확정짓기로 하였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배경 정보를 알 수 있다.

http://www.insidethegames.biz/ index.php/articles/1043543/exc lusive-houston-leading-contend er-to-host-2018-world-combat- games

조만간 2018 월드컴뱃게임즈가 장소와 일정이 결정되는대로 대한합기도회는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합기도 대표선수 선발 공모가 있을 예정이다.